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RSS

2023.9.21 목 15:04
제주레저신문
레저ECO레저
윤아와 이민호가 추천하는 '시티 아웃도어룩'캐주얼과 아웃도어 경계를 허물다
정은선 기자  |  esjeong@leisuretime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1.11.16  09:37: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시티 아웃도어 스타일의 '그라비칼'라인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멀티웨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최근 아웃도어 경향은 기존 등산복의 개념을 넘어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의 시티 아웃도어룩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시장이 커질수록 타겟 연령층도 넓어져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아이더는 이번 가을시즌에 젊은 층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시킨 트렌디한 스타일의 캐주얼 백팩이나 니트 레깅스, 스웨터, 캐주얼 다운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 티모르 롱 슬림 다운 재킷
 '티모르 롱 슬림 다운 재킷'은 가벼운 저데니어 나일론 원단과 최고급 구스 다운을 사용해 뛰어난 활동성과 보온성을 갖춘 여성 전용 코트형 다운 재킷이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별도의 벨트가 있어 자칫 두껍고 뚱뚱해 보일 수 있는 겨울 옷의 단점을 커버해 준다.

 일반적인 가로 형태가 아닌 사선의 퀼팅 라인이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한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라쿤털을 트리밍 해 여성스러움을 살려준다. 시크한 블랙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자카르타 다운 재킷
 '자카르타 다운 재킷'은 젊은 감각의 포켓 디자인이 돋보이는 남성 다운 재킷이다. 투습, 방수 기능이 뛰어난 나일론 2L 원단을 적용해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에도 옷이 잘 젖지 않고, 최고급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후드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더블린 재킷
 '더블린 재킷'은 하이브리드 스타일로 경량성 및 보온성이 뛰어난 퍼(FUR) 소재를 사용하고, 옆구리와 소매하단에는 우븐과 패딩 충전재를 사용했다. 다양한 소재를 믹스 매치해 보온성과 내구성을 강화했고, 간절기는 물론 한겨울 내피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 티모르 재킷
 '티모르 재킷'은 니트 소재에 눈꽃 무늬를 형상화한 노르딕 패턴을 적용해 따뜻하면서 귀엽고 화려한 디자인이다. 전체적으로 니트 소재를 사용했지만 어깨에는 우븐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후드에는 따뜻한 느낌을 더하는 퍼(fur)를 믹스 매치한 하이브리드 스타일 재킷이다.

   
▲ 발레타 레깅스 팬츠
 '발레타 레깅스 팬츠'는 스웨터 타입 소재에 전판 눈꽃 무늬의 노르딕 패턴을 적용해 보온성을 갖춘 동시에 캐주얼 감각을 살린 제품이다. 따뜻하지만 다소 두꺼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니트 소재에 노르딕 프린트를 넣어 발랄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움직임이 잦은 무릎 부위에는 마찰에 강한 이소재 패치를 넣어 내구성을 높이면서 디자인 포인트도 살린 겨울형 여성 레깅스 팬츠다.

 '그라비칼 백팩'은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수납과 활용이 가능한 백팩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은은한 아이더 로고를 적용해 세련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노트북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 팀장은 "아웃도어의 패션성이 더욱 강화됨에 따라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시티 아웃도어룩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시즌 아이더는 보다 가볍고 따뜻한 소재를 중심으로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을 앞세우는 한편 트렌디한 디자인과 색상, 패턴 등을 사용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캐주얼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더는 배우 '이민호'와 가수 소녀시대 '윤아'를 모델로 내세워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아이더는 요즘 이민호와 윤아의 화보로 구성된 새로운 TV CF를 통해 평범한 아웃도어가 아닌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의 아웃도어를 추구하는 아이더만의 스타일리시함과 핫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정은선 기자  esjeong@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레저신문이 창간 10주년을 맞았습니다. 다가올 10년을 위한 후원금을 받습니다.
신한 110-339-299784. 강민식 제주레저신문]
정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제주신화월드, JDC와 ‘드림위드 페스티벌’
2
중국 현지에서 제주관광 홍보
3
청년 취업사진 촬영 서비스 시작
4
반려동물 동반 여행 상품 출시
5
오영종 ‘제주혼색: 섬의 시간이 색에 섞일 때’
6
마사회 제주본부 독거노인에 식료품 꾸러미
7
‘우찾사’ 2차 참여자 모집
8
제주 모바일 선수카드 오픈
9
일본 세븐센스, 세븐스타파트너스와 MOU
10
제주올레 길-산티아고 순례길 맞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사로 109-1 2층  |  대표전화 : 064-725-3700  |  팩스 : 064-725-0036
등록번호 : 제주아-01029  |  등록일 : 2011년 5월 30일  |  사업자등록번호 616-27-96889  |  창간일 : 2011년 5월 31일
발행인 : 양인하  |  편집인 : 강민식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민식
Copyright © 2011 제주레저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leisuretimes@leisure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