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RSS

2023.10.4 수 11:50
제주레저신문
관광상품
티웨이, ‘2015 글로벌 고객 만족도’ 1위 수상
제주레저신문  |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02  21:29: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티웨이항공이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저비용 항공(LCC)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하였다. 글로벌경영협회와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 글로벌 고객 만족도 조사는 한국 소비자 10만2213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티웨이항공은 평가 항목인 고객만족,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에서 탁월한 역량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저비용 항공(LCC)부문 1위로 선정 되었다.

   
 

티웨이항공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저비용 항공 시장에서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 이념을 토대로 적극적인 고객 감동 활동을 펼쳐왔다. 기내 방송, 편지, 사진 이벤트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통해 승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해왔으며, 고객 응대 서비스인 ‘3.3.3 응대’를 통해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전문 신문사 주관 ‘제 9회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이색적인 열기구 캠페인을 진행하여 취항지인 무안 지역의 초등학교에서 열기구 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사내 동아리 ‘티웨이 러너스’는 인천 공항 마라톤 우승 상금을 네팔 지진 구호 자금으로 기부하는 등 임직원이 한 마음이 되어 고객 감동과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보잉사에서 새로운 기내 디자인과 승객들의 편의사양을 갖춘 최신형 비행기를 도입하고 국제항공운송협회 항공운송 표준 평가제도인 ‘IOSA(IATA Operational Safety Audit)8th Edition’ 인증서를 수료하는 등 고객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2015 글로벌 고객 만족도’ 저비용 항공 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에 걸맞은 항공사로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승객 여러분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티웨이항공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제주레저신문  leisuretimes@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레저신문이 창간 10주년을 맞았습니다. 다가올 10년을 위한 후원금을 받습니다.
신한 110-339-299784. 강민식 제주레저신문]
제주레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곶자왈에서 즐기는 저지마을 레스토랑
2
제주-오사카 100년 역사 '그래도 우리는'
3
사진전 ‘樂하며 道하다’
4
한중 축구에 중국 응원이 93.2%
5
제주도, 4차 주택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사로 109-1 2층  |  대표전화 : 064-725-3700  |  팩스 : 064-725-0036
등록번호 : 제주아-01029  |  등록일 : 2011년 5월 30일  |  사업자등록번호 616-27-96889  |  창간일 : 2011년 5월 31일
발행인 : 양인하  |  편집인 : 강민식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민식
Copyright © 2011 제주레저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leisuretimes@leisure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