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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제주관광공사 압도적 고객만족도
강민식 기자  |  kminsik@leisure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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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05.21  10:3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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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가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90.84점으로 4년 연속 전국 관광공사군 중 1위에 선정됐다. 도내 공기업 중에서도 1위이이며 전국 368개 지방공기업 중 6위이다.

제주관광공사는 서비스 환경 부문에서 90.83점을 받은데 이어 서비스 과정 92.44점, 서비스 결과 91.11점, 사회적 만족 91.79점, 전반적 만족 88.95점을 받으며 모든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제주관광공사의 90.84점은 전국 368개 지방공기업 평균점 80.94점보다 크게 높다. 또한 국내 관광공사군 점수 88.06점도 크게 상회했다.

올해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이 3월부터 2개월간 전국 368개 지방공기업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대면조사로 진행했다.

박홍배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서비스 혁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도민과 관광객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민식 기자  kminsik@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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