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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젊은이들을 공략하라제주관광홍보 4월부터 도쿄에서 본격 시작
정은선 기자  |  esjeong@leisure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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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2.04.03  17:4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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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든위크 기간(4월 28일~5월 6일)을 시작으로, 일본인관광객 유치를 위해 도쿄를 중심으로 한 관동지역에 제주관광 홍보가 집중적으로 추진된다.

 제주도는 금융기관과 대기업이 집중적으로 몰려있어 하루 통행인구가 6만명에 달하는 도쿄역의 마루노우치선 통로와 도쿄디즈니랜드로 통하는 케이요선 통로를 중심으로 제주관광 이미지광고를 4월부터 1년간 실시해 화이트칼라 및 20~30대 여성 등 젊은층 잠재 관광객을 공략한다. 

   
▲ 세계자연문화유산 거문오름
 또한 일본방송계의 한류문화 전령사로 불리는 후지TV를 통해 '화려한 휴식의 섬 제주도'라는 테마로 특별기획방송을 제작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세계자연유산과 한류로케지 등 제주의 주요관광지는 물론 웰빙요리와 레스토랑, 테라피 등 건강과 문화체험이미지홍보 광고를 포함하여 4월부터 회당 60분 분량의 프로그램을 4회에 걸처 제주의 구석구석을 소개한다.

 제주를 포커스로 한 제주 청정자연 이미지 프로그램인 니혼테레비 특집방송 '절경, 세계자연유산'은 5월에 2차례 일본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제주도는 이번 홍보로 그동안 골프관광지 이미지로 50대~60대 이후 관광객이 주가 되었던 일본시장에서 여성층 및 20대~40대 젊은 층으로 관광객이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은선 기자  esjeong@leisuretimes.co.kr

<저작권자 © 제주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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