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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타의 모범이 되다지방공기업우수평가에 이어 서비스품질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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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1.10.03  20: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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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관광공사가 최근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 양영근 제주관광공사 사장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업계 및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 고객, 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등이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국내 유일의 정부주관 서비스품질 인증제도이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9월26일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열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심사에서 서비스 품질 경영전략, 서비스 운영관리, 고객정보시스템 등에서 골고루 우수한 평가를 받아, 총 심사대상 15개 업체 중 3개 업체만이 인증을 받는 엄격한 심사를 통과했다.

 제주관광공사는 "'관광객 1인을 위한 관광공사 100인의 변화와 도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직원과 관광객, 지역사회 만족을 극대화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면서 "2010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우수를 획득한데 이어 서비스 경영분야에 있어서도 공신력 있는 인증을 받게 돼, 앞으로도 경영성과 극대화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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