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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헬스케어 제품, 중국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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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05.16  22:5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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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는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도내 화장품 브랜드 홍보와 판촉 지원을 위해 중국 상해 국립컨벤션센터(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되는 ‘2018 중국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한다.

올해로 3회째인 ‘2018 중국국제미용박람회’는 85개 국가에서 참관객 60만 명이 참가하는 중국 내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미용박람회이다. 유로 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뷰티시장 규모는 534억9440만달러(약 57조9100억원)로 세계 2위를 점유하고 있다.

도내 화장품 브랜드 중 중국 진출을 추진 중인 업체인 ㈜파라제주, ㈜아로코스메틱, ㈜미어필, ㈜레몬하우스와 함께 공동홍보관을 조성하여 해외수출을 위한 B2B 상담 및 제품 홍보, 시연행사 등을 벌인다. 파라제주(대표 김미량)는 해조류와 동백꽃, 인동꽃 추출물 등을 원료로 한 스킨케어제품 및 바디제품을 선보인다. 아로코스메틱(대표 한성수)은 용암해수 미네랄 조성물 특허 기술을 활용하여 만든 기초스킨케어 라바섬 3종을 선보인다. 레몬하우스(대표 박주연)는 제주바위솔, 참다래, 용암해수를 원료로 한 스킨케어제품 및 신제품인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미어필(대표 강충희)은 제주조릿대, 용암해수, 제주산 검은콩을 원료로 한 기초스킨케어 쥬네다 3종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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